김현주 교수님
짧은 시간이었지만 건축과 도시에 관한 얘기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그리고 여러분 개개인의 개성을 조금은 알게 되어 즐거웠습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대학 시절이라는 인생의 한 단계를 잘 마무리하고 있어요. 당당히 자기 스스로에 대한 확신과 자부심을 가져도 됩니다!
수원대에서 보냈던 시간이 여러분의 자아 성취를 위한 밑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전 항상 여러분을 응원하고 있어요~
송은경 교수님
4년동안의 노력을 바탕으로 좋은 계절 졸업전시를 하게 된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올 한해 좋은 결과로 마무리하는 송은경 스튜디오 여러분들 다시 한번 축하하고 졸업 후에도 항상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고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뤄내길 바랍니다.
이주랑 교수님
드디어, 여러분의 머릿속에 있던 생각들이 공간으로 세상에 보여지게 되었네요. 그 첫 시작을 축하합니다. 밤새우며 치열하게 고민한 여러분의 시간들이 밑거름이 되어, 이제는 실제의 세상에서 삶을 바꾸는 건축으로 필드에서 다시 만나길 바랍니다. 건축은 인문과 공학이 만나는 특별한 분야입니다. 그 안에서 자신만의 정답을 찾는 여정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형석 교수님
지난 4년간 노력의 결실에 응원과 격려를 보내드립니다. 후회없는 노력은 항상 노력한 사람을 아름답게 만든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노력이 여러분 앞날에 아름다움으로 채워지길 바랍니다. 수고 하셨습니다.